한화트레이딩, 국내 폰트 열풍 선도… 2호 제품 '폰트비정' 1월 발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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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뇨, 고혈압, 고지혈 등 만성질환 환자에 처방 적합
한화트레이딩(대표 이용석)은 미국, 유럽 등에서 처방 열풍이 불고 있는 PONT(Per Oral Nutrition Therapy)의 국내 제품 1호 '폰트미네랄정'에 이어 2호 '폰트비정'을 개발 완료하고 내년 1월 본격 발매한다.
한화트레이딩은 "미국, 유럽의 폰트 시장이 최근 몇 년간 활발해지면서 국내에서도 폰트에 대한 관심이 증대, 국내 처음으로 폰트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한 결과 국내 개발 1호 폰트미네정과 2호 폰트비정을 연이어 출시하게 됐다"고 제품 개발 배경을 설명했다.
의료 선진국에서 PONT 처방이 활성화된 이유는 IVNT 요법의 단점인 비용 및 시간적인 부분을 해결한 데 있다. 한화트레이딩은 폰트 시리즈를 통해 이 같은 장점을 최대한 살려 환자 치료의 극대화를 도모하는 등 국내 폰트 열풍을 선도해나간다는 목표이다.
폰트비정은 처방전용으로 기존의 건강기능식품을 대체해 환자들의 비용적 부담 감소와 치료 효과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비타민B군 B1,B6,B9,B12 4가지 성분으로써 활성형 비타민 원료로 체내흡수율을 높이고 최적의 배합비율로 호모시스테인 조절과 당독소(AGEs)에 초첨을 맞췄다. 이같은 성분 등으로 당뇨, 고혈압, 고지혈 등 만성질환 환자에게 보조요법으로 처방하기에 좋은 의약품 이다.
한화트레이딩 이용석 대표는 "한화트레이딩은 폰트시리즈 제품들이 기존 CSO영업방식의, 제약사들의 제네릭 제품을 스위치 하는 경쟁적 영업을 탈피해 추가로 새로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영업을 전개할 방침"이라고 밝히고 "동시에 마케팅 대행 수수료 지급 방법도 기존 CSO의 지급 방식과 차별화해 문전약국 유통실적을 기반으로 익월 자동 지급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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